인천고객님 먼저 저희 농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은 시간에 통화를 하였습니다.
저희들이 고의로 사과를 멍이 들고 썩은 사과를 배송해 드리겠습니까?
어느 농원에서 그렇게 하겠습니까?
인천고객님께서는 저희들을 믿고 주문하시것인데~
기대했던 사과가 아니라 실망서러웠을 것 같습니다.
항상 하나하나 확인을 하고 포장을 합니다.
그런데 사과를 모두 부패 되었다고 전화가 오시니....
먼저 저희 내촌농원에서는 사과를 하나하나 낱개 포장을 하면서 배송준비를 합니다.
썩거나 흠집등 사과의 상태를 확인하고 사과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람의 육안으로 하는것이라 한두개씩 아쉬운게 포함 될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고객님과 통화한 결과
저희들의 실수 또한 있을 수 있겠지만
부패 부분이 있는것은 사과와 사과가 부딛혀 멍이 들었다고 생각됩니다.
겉은 멀정하지만 속은 멍이 들어 부패한것 처럼 보이실 것입니다.
택배회사에서 배송과정에서 사과가 멍이 들었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장담컨데 99% 택배회사에서 사과 박스를 차에서 떨어터려 멍이 들었다고 생각됩니다.
일단 내일 택배회사에서 반품처리 할 예정입니다.
사과박스를 현관문 앞에 두시고 나가신다니깐~
불편하시다면 어쩔수 없습니다.
담당기사가 전화가 갈예정이니 택배기사님과는 한번 통화 바랍니다.
사과 반품 처리 되면 사과 값을 변상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이런일들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본의 아니게 기분을 상하게 해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계산서발행은 운송장번호 조회후
고객님들께서 사과를 다 받고 사고처리가 없을시 메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처리 또한 배송완료후 사고처리가 없을시 익일 국세청홈페이지에서 입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인천고객님께 누를 끼쳐 죄송합니다.
>인천고객님께서 쓰신글==================================================================
사과의 신선도 유지을 위해 수확즉시 저온창고에보관한다는 사과 배송되어 첨 한두개가 상처로 인해 부패되었으리라 맏고 먹다보니 계속 썩은부위가 나와 확인하니 이게 웬일인고 모다 문제가 있네......
확인차 전화 허니 주인장 왈 우린 문제없고 택배회사 책임이란다 .
어쳐구니 없는 일 인지라 말문이 막혀서 원
교환해 주면 다 라고 하였지라 추후 처리 과정을 지켜보리다
계산서을 보낸다더니보내지두 아니함은 물론이고 고객에 이럴정도라면 뭘믿고 먹을수있을까